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면 손해보는 이유

미혼남성들 근황.jpg 웃음 터짐 주의 ㅋㅋㅋ

by 한국쇼생크 2022. 10. 13.

막짤 ㅋㅋㅋ 변호사 ㅋㅋ

 

참고로 이혼시 재산 분할 50%는 실제 판례이며, 

 

10년간 결혼생활을 했을경우 결혼전부터 보유하고있던 재산 전액이 모두 

 

분할대상에 들어가게됩니다(!) 충격적이지만, 사실입니다..

 

 

이런 현상을 피하기 위해선 일단 한녀부터 걸러야...읍읍 돼지들아 막지마라 

 

 

냉철님.

 

한 유튜브 영상중, 냉철이라는 주식 전업투자자 분이 한번도 부부싸움을 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가능하냐, 직접 통화까지 아내에게 이야기하며 인증했는데요

 

돈을 달라는대로 주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냉철님 관련 비하가 결코아닙니다.) 

 

맞는말이기도 한겸 한편으로는 한국여자들의 본색이 어디에 있는가가 다시 한번 떠오른 경험이었습니다.

 

유튜브 보다가도 생각나는 퐁퐁... ㅏㅏ아아 

 

 

 

답은 뭐다?  ㅋㅋㅋ

 

킹제결혼! 결코 퐁퐁은 커녕 나이대만 봐도 편견없이 

 

행복과 최소한의 존중이 있는 가정! 

 

병원은 많고 최소한의 치안이 안정된 조선의 혜택을 쪽쪽빨자

 

심지어 자식 낳으면 다문화 전형으로 대학보내기도 쉽다는 사실 ㄷㄷ 

 

디씨 유머글로 올리지만 유머글이 아닌 현실입니다 형님들! 

 

 

 

 

아는 사람 주변에 유부남이 많길래 물어보았는데, 

 

행복하다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합니다. 

 

다들 자영업 위주라 돈도 많은 사람들인데... 

 

이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ㅋㅋㅋ 

 

 

주말에 친구랑 술마시러 나가는데 허락을 맡아야 한다고?! 

 

나이가 몇인데 10시 이전에는 들어와야한다고?

 

 

 

 

가즈아!!! 일녀, 베트남녀, 러시아녀가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