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면 손해보는 이유

요즘 한녀, 여초 페미들 발작버튼.jpg

by 한국쇼생크 2023. 1.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맘충 ㅈ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최근 본 판 글중에 최고 역대급 레전드 찍은듯 합니다 

 

 

 

노 키즈존 = 한녀 줌마 출입금지 ㅋㅋㅋ 

 

사실상 정상적인 아줌마 비율이 적고, 자기 애 돌아다니는거 하나 안막으면서

 

 

자기 애는 객관화 안되서 남들에게 자랑하고 다닌느거 보면

 

80년대생 한녀들 최악의 세대 안봐도 뻔하네요 

 

 

세대 갈라치기가 아니라 정상적인 사람들은 출생년도 상관없이 

 

이미 정상적인 취급 받고 있습니다. 

 

 

자기 애랑 자기 주둥이 관리하나 안하는 아줌마 한녀들이 문제인거죠~ 

 

 

꼬우면 행동을 고치던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