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면 손해보는 이유

한스밴드 - 선생님 사랑해요

by 한국쇼생크 2020. 3. 22.

https://www.youtube.com/watch?v=Woi1yifEo3s

 

 

 

한스밴드 - 선생님 사랑해요


어느 날 문득 나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사랑이 온거야


늘 웃음 가득한 멋진 그대의 모습

내 맘 속에 가득 차고 난 거울 앞에서
매일 단장을 하며 함께 할 수 있길 기도해

 


그대의 집 앞에 수줍게 쓴 내 편지와
장미꽃 한송이를 몰래두고 그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나만의 비밀스런 사랑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 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 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어느 날 하얗게 나의 꿈은 사라졌어
겨울이 오면 결혼하신다고 웃으며 축하를 해야하지만
나 어떡해 자꾸 눈물이 나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 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건 단 한번이라도
나 그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나의 첫사랑 너무 소중해
그 사람 나를 어떻게 보실까
내가 바라는건 단 한번 이라도
나 그분 앞에서 여자이고 싶어

 

 

 

 

어떤 감정을 가지고 이렇게 깨끗하고 맑은 계곡물같은 곡을 썼을까

 

앳되지만 막 잠에서 깬듯한 감수성을 담아 노래부르는 모습이 너무 아련하기만 하다. 

 

가끔은 거리에 이런 노래가 흘러나왔으면 좋겠다.

 

 

사랑이 이런 느낌이란걸 지금 10,20대들은 느껴본적 있을까...? 

 

누구보다 소중한 푸른 감정을 가슴 한켠에 가진채 살아간다면 

 

눈감는 그날까지 마음한켠에 마르지 않는 풍요의 곡창을 간직한채 살아왔노라고 할수있을것 같다.

 

 

경제적으로도 곧 90년도 후반이 될듯해보여서 98년에 발매된 곡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