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면 손해보는 이유

의외로 소주를 부르는 대전 명물.jpg

by 한국쇼생크 2022. 7. 31.

 

 

 

보통 우리가 아는 대전 명물.jpg

 

ㄹㅇ 교황기사단이 하는 곳이죠

 

 

 

근데 소주를 부르는 의외의 맛집, 노잼 시티 대전에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조만간에 후딱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추가로 찾아보니까,

 

의외로 대전 5대 순대국이라 칭할정도로

 

원래 로컬맛집, 명물이었다네요..

 

 

왜 이걸 여태 몰랐나 싶습니다 ㅋㅋㅋ 순대, 순대국이 대전 맛집일줄은 ㄷㄷ

 

근데 대전 대학가 순대국들은 원래 유명했던지라 방천 순대... 운운하는 충청도 근처 순대가 원래 유명했던

 

기억이 나네요.

 

 

개인적인 경험으로도 저 근처에서 소주랑 먹는 (?) 경험, 시도로는 맛집 실패가 없었던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