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면 손해보는 이유

존맛)미국의 1인분, 패스트푸드 양... 갓성비 지리는 메뉴 ㄷㄷ

by 한국쇼생크 2022. 7. 28.

최근 파이브 가이즈도 한국에 진출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평소 미국 유학 경험자분들의 존맛탱 미국 햄버거, 패스트푸드에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저도 쉑쉑버거, 쉐이크 못잃습니다 ㅋㅋㅋ

 

 

여전한 미국의 패스트푸드 1인분을 가져와보았습니다. 당당히 소개하는 위꼴메뉴 지리네요 ㅋㅋㅋㅋㅋ

 

 

 

 

 

'텍사스에 온걸 환영해요'

 

캬... 얼른 51번째 주 편입! 절대 편입! 절대 미국!!

 

진짜 한국 식료품값은 애미뒤졌다고 생각합니다...

 

ㄹㅇ 단백질 채우느라 운동때 먹는 닭가슴살 말고는 제 가격에 맛있는 고기는 꿈도꿀수 없어서 짜증나네요

 

 

대기업이 중간 업자들 주르륵 쳐내고 잡아야 하는데, Cj 같은곳이 이럴때만 침묵하다뇨! 빼액

 


 

 

이게 10달러 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평범한 미국의 콤보 메뉴...

 

 롯데리아 세트메뉴는 명함 내밀 틈도 없죠? 대가리 한번 깨지면 봉합할일 없죠??? ㅋㅋㅋ

 

 

헉헉

 

 

 

 

그만.,, 그만 알아봅시다

 

지금껏 위 꼴리는 미국의 패스트푸드 메뉴, 1인분 체감에 대해 소개해보았습니다.

 

파이브 가이즈 성님들이 하루빨리 진출해주시길 바라며,

 

51번째 주 편입 역시 언제든 대환영임을 알리는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