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면 손해보는 이유

해운대 4성 호텔 미성년자 혼숙 적발, 2개월 영업정지

by 한국쇼생크 2021. 2. 3.

 

 

아니 어떻게 4성급 호텔에서 미성년자를 혼숙시킬수가 있죠??

 

 

코로나떄문에 사회가 막장이라지만 미성년 호텔 혼숙은 좀 심한거 같습니다.. 아마 시국에 한푼 더 벌어보려고 한 호텔 입장도 이해는 되지만 엄연히 위법입니다. 아래에 상세 내용 가져와 봤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한 4성급 호텔에서 미성년자 혼숙이 적발되었습니다.

 

부산 해운대구는 해운대구 중동 A 호텔에 대해 2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 공중위생관리법 제11조에 따라 영업정지 2개월 행정처분을 내렸다고 3일 밝혔다.

 

청소년 보호법 제8조에 따라 청소년 혼숙 장소 제공은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불시의 검문 단속에 적발됐다.

이들은 20대 지인 명의로 인터넷 사이트에서 예약과 결제를 마친 뒤 호텔에 체크인한 뒤 인근 술집을 찾았다  경찰의 단속에 적발되었다.

 

당시 호텔 측은 체크인 과정에서 신분증 확인을 제대로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위법 행위로 처분을 받게되었다.

 

4성급 호텔에서 미성년자 혼숙이 적발돼 영업정지 처분이 내려진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업계는 전한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금요일 등 고객이 붐비는 시간에 예약자명과 신분증 확인을 제대로 하지 않는 곳이 있다"며 "신분 확인 절차가 더욱 꼼꼼하게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급이 높은 호텔에서 이런일이 벌어지다니 놀랍습니다 사람을 볼땐 늘 확인을 잘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