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살면 손해보는 이유

속보) 조주빈 42년 선고 후 직접 쓴 친필 탄원서 공개.jpg 조직원 및 졸업사진 포함

by 한국쇼생크 2021. 10. 18.

 

병x같은 소리만 지껄여 놨네요 ㅋㅋㅋ

 

애들 협박하고 얼굴 공개해서 벗겨다 놓고 자해시켜서 충격에 자살까지 하게 만들면서

 

그걸로 떼돈 벌어놓고 있는척하는 말투와 무거워 보이는 명사만 써서 지적으로 보이려는 개발악을 떨어요 

 

 

42년 젓갈 푹 담궈 썩고 나와라~ ㅋㅋㅋㅋㅋ 

한국에선! 절대! 무슨일이 있어도! 풀어줄생각 없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석방 없는 범죄조직형 드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