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여신들 후방주의 게시판

맥심 화보급 tiny.asa H컵녀 강한 후방주의! 레전드 고수위 모음

by 한국쇼생크 2021. 1. 5.

 

 

폭발할것 같은 바디의 모델 tiny.asa 입니다. 

 

베트남 모델이라고 하는데 엄청나네요..

 

 

 

 

 

이정도면 진짜 맥심화보 부럽지 않습니다.. 오우...

 

 

 

 

수위가 정말 엄청난 고수위 사진입니다... 이번에도 짤리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티스토리 관리자님 한번만 봐주세요.. 우리나라 맥심화보 같지만 외국인입니다... )

 

 

 

 

저 풀숲에서 뒹굴고 싶습니다 ㅋㅋㅋ

 

 

 

 

 

 

 

 

 

 

아래에는 셀카사진도 나와있습니다. 상당히 귀엽네요 ㅎㅎ

 

 

 

 

 

별다른 인적 사항이나 개인 정보는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베트남 처자라니 세상은 넓고 미인은 많은거 같습니다 ㅎㅎ 

 

진짜 맥심화보처럼 나와서 그런지 20대 초중반? 으로 보이네요 

 

한편으로는 오랫만에 저도 맥심이 보고싶어집니다.. 군대에선 화보 많이 보았었죠 ㅋㅋㅋ

 

그나마 찾은 인스타그램 주소와 트위터 링크를 아래에 남깁니다. 

 

인스타:

 

 www.instagram.com/p/CJYdtFJgf-n/

 

트위터: 

 

twitter.com/tiny_asa